> MAGAZINE > 이달의 잡지

이달의 잡지

일본 문화를 전하는 교토의 신 브랜드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일본 각지에 해외 방문객이 줄었다.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교토도 그렇다.

9월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오픈한 교토의 신개념 스위츠 숍 2곳을 소개한다.
두 가게는 교토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일본의 맛과 멋을 품고 있다.



-교토의 재료로 만든 이색 디저트 '마쓰야 마쓰나리'



일통 마쓰야10.jpg


-전통 제다 도매상이 제안하는 말차문화 '아틀리에 말차'




-
취재· 히라이와 리오 스위츠 저널리스트
번역·정리 박소라

 
등록자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