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시트·포장 등 기존제품과 차별화 시도 뚜레쥬르가 와인롤케이크와 녹차롤케이크, 레몬치즈스폰지케이크, 크림치즈 카스텔라 등 4가지 선물용 케이크를 출시했다. 기존의 롤케이크는 일반 롤케이크에 토핑 및 크림, 장식의 재료에만 변화를 주었으나 와인롤케이크와 녹차롤케이크는 빵 자체에 와인과 녹차가 함유되어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치즈스폰지케이크는 기존의 3층 스폰지케이크와는 달리 4층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차별화를 추구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와인롤케이크와 녹차롤케이크 6,000원, 레몬치즈스폰지케이크와 크림치즈 카스텔라 8,000원. 한편,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0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뚜레쥬르가 2000년에 이어 2회 연속 베이커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뚜레쥬르는 전체 평점에서 63.4점을 얻어 1위에 선정되었으며 파리바게트와 크라운베이커리가 각각 59.1점, 54.0점으로 그 뒤를 이었다. 서비스업에 포함된 베이커리/제과점 부문은 호텔(65.7점) 부문과 영화관(59.9점) 부문에 이어 세 번째인 55.5점을 기록해 서비스업계에서도 고객만족의 수준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