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가을 맞아 밤 신제품 출시 봇물 (2017.11)
비앤씨월드 [
2017-11-01 16:59:23 ]
디저트업계가 제철 과일인 밤을 활용한 신제품을 앞 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질 좋은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로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에드워드 권 셰프가 운영하는 ‘랩24’에서는 서로 다른 구형의 무스를 일렬로 배열한 독특한 비주얼의 몽블랑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한남동 ‘르와지르’는 앙증맞은 밤 모양의 초콜릿 장식물을 올린 몽블랑을, 서교동 ‘케이트앤케이크’는 밤 크림, 초콜릿 크림, 초콜릿 시트로 구성한 ‘몽블랑 쇼콜라 케이크’의 판매를 개시해 연일 디저트 애호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대형 프랜차이즈업계에서도 밤 신제품 흐름에 편승하고 있다. 설빙은 ‘알밤 오믈렛’을 가을 신제품으로 내놓았으며, 던킨도너츠는 밤 필링을 듬뿍 넣은 밤 모양의 도넛 ‘가을타는 밤’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